“동안피부”만들어주는 피부노화 방지 음식 6가지


“이 음식’들을 꾸준히 먹으면 동안 피부가 된다고 하는 피부노화 방지 음식들이 있습니다. 아기 피부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화장품과 관리방법들을 사용하곤 하는데요. 꾸준히 먹기만 해도 노화 방지를 할 수 있다고 하니 아래 참고하셔서 드신다면 동안피부 만드실 수 있을거예요.

피부노화 방지 음식 6가지

먹을 수 있는 식용꽃

페놀산이라는 성분이 많이 함유된 식용꽃은 갈릭산, 클로로겐산, 루틴과 같은 항산화물질 역시 많이 함유되어있습니다.

피부 노화를 방지하는데 탁월한 효과가 있는데요. 장미꽃잎과 같은 식용꽃은 항염 작용에 좋고 심혈관계 질환과 특정 암의 발병 위험을 낮춰준다고 합니다.

식용꽃 구매는 쉽게 할 수 있는데요. 아래 구매처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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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이플시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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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이플시럽에는 항산화물질과 면역력을 증가시켜주는 아연이 들어있습니다. 항산화 성분은 몸 속 활성산소를 제거해주는데요. 피부노화를 방지하는데 탁월한 역할을 해줍니다.

메이플시럽에는 설탕 성분이 다량 포함되어있어 하루 한스푼만 섭취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메이플시럽은 캐나다산 메이플시럽이 가장 유명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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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코넛오일

국제피부과학회에 따르면 코코넛오일을 7주간 사용하면 피부 보습효과가 32%상승하는 것으로 나왔습니다. 꾸준히 코코넛오일을 섭취한다면 피부 노화 방지에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오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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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이에는 플라보노이드 피세틴이라는 성분이 함유되어있습니다. 이 성분은 기억상실과 알츠하이머 관련 기억장애를 예방한다고 하는데요.

더불어 뜨거운 햇볕에 많이 노출되어 피부에 얕은 화상이 생겼을 때 오이를 갈아서 사용하곤 하는데요. 단단한 껍질에 있는 실리카는 인체 조직형성에 기여합니다. 근육과 관절, 연골에 좋고 비타민C와 카페인산이 풍부해 피부 재생과 진정 작용에 좋은 음식입니다.

브로콜리

브로콜리는 항산화 물질과 다량의 칼슘 함유 골다공증, 암, 심장병 예방을 해준다고 하는데요. 피부 노화방지를 하고 피부에 생기를 주는 비타민 E가 많이 들어있습니다. 더불어 기미나 주근깨 등의 색소침착을 막는 비타민 C가 풍부합니다.

녹차

녹차에는 피부를 좋게 하는 폴리페놀이라는 영양소가 함유돼 있는데 이뇨작용을 도와 체중조절에 도움을 주고, 몸에 독소를 배출해 피부를 건강하게 해줍니다.

녹차는 혈관 기능 개선, 암 예방에도 도움이 되지만 자외선으로부터 피부 세포를 보호해주기도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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